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세금계산서 발행 관련 사항입니다.

CELEBBOX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세금계산서 발행 관련 사항 안내 드립니다. 사이트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1. 계산서는 언제 발행되나요? 모든 주문건에 다 발급되나요?

 세금계산서는 매월 1일~말일 주문 건에 대해 익월 4일-8일 사이에 일괄처리 진행되며, 입금 금액 기준으로 진행됩니다.

   발급기준은 '무통장 거래내역' 기준입니다.

   만약 세금계산서 발행 확인이 안되시는 경우 9~10일 사이에 메일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.

   세금계산서는 당사 사업자등록번호(382-31-01147)를 통해 홈텍스에서 조회가 가능하시며, 

   세금계산서 미발행(누락)건,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 master@bclab.co.krid와 함께 메일 부탁 드리겠습니다.  



2. 주문건마다 다 신청을 해야 발급되나요?

 - 현재는 신청을 따로 하시지 않아도 모든 주문건에 대해 일괄 발급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다만 추후엔 별도 신청을 통해서만 발급될 수 있도록 변경될 가능성이 있으며, 운영방침이 변경될경우 변경 전 전체공지 후 적용할 예정입니다.



3. 제가 주문한 내역에 대해 계산서가 올바르게 반영 되었는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
 - 저희의 계산서 발급기준은 무통장 거래내역에 의한 '입금내역' 을 기준을 하고 있습니다.

   고객님께서 해당월에 저희 펀타스틱에 입금해주신 입금기록과 홈택스에 발급된 총 금액을 비교해서 다를경우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

   다만 기준이 되는게 '입금내역' 이기에 업체명이 아닌 예금주명으로 보내주셨을경우 (ex:입금자명- 정지훈) 동명이인분께 오발급되실 가능성이 큽니다.

   저희와 거래를 하실때는 꼭 업체명으로 거래되실 수 있도록 해주셔야 계산서발급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

4. 가입할때 상호명 or 사업자번호가 달라졌어요. 계산서발급엔 상관없나요?

 - 처음 가입하실때 보내주신 사업자정보 및 메일을 기준으로 발급되고있습니다.

   상호명 혹은 번호가 변경되실경우 반드시 카카오톡을 통해 변경되었다고 알려주시면서, 사업자등록증을 다시 보내주시면 수정되어 발급될 수 있도록 처리하겠습니다.



5. 계산서 발급 메일을 수정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 - 메일주소 변경시 카카오톡을 통해 상호명과 변경될 이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수정반영 들어가겠습니다.

  

 

6. 계산서 메일이 안왔어요. 발급 안된거 아닌가요?

 - 저희가 계산서 발급시 몇천명의 회원분들께 일괄발급을 드리고있기에 가끔 메일전송이 누락되는 사례가 발생하고있습니다.

   누락건에 대해 재발송처리도 하고있으나, 추가 누락되는 경우도 발생되고있어 메일수신이 되지 않는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.


   다만 메일은 발급이 완료된 후 안내를 위한 확인메세지이며, 메일을 수령하시지 않아도 계산서는 발급됩니다.

   직접 홈택스에서 발급일자-월말일 기준으로 조회시 발급이 되어계신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  조회가 안될경우 저희쪽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 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